1:1문의내역 1:1문의하기
  • ll*******************
    비밀글 [교환]  비밀글입니다. N
    접수
    안녕하세요, 링클 텍스쳐 블루종 다크 그레이: L을 M으로 교환 베이스볼 라이크 데님 자켓 그레이: L을 M으로 교환 에센셜 롱 슬리브 블랙: 환불 부탁 드립니다
  • kj****************
    [쿠폰/마일리지]  온라인 공식몰 쿠폰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 N
    접수

    현대백화점 PEER 편집샵에서 제품이 판매중인 것 같은데, 오프라인 매장에서 공식몰 쿠폰 적용은 어려울까요?

  • lk**************
    비밀글 [반품]  비밀글입니다.
    답변완료

    [질문]

    안녕하세요 오늘 받은 자켓 반품 신청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일꼬르소 공식 온라인스토어 입니다.

    요청 하신 반품접수 승인 및 회수접수를 진행 해 드렸습니다.

    상품은 택제거 및 외부착용 진행하지 않으신 상태로 재포장 하여 CJ대한통운에서 평일 2~3일 이내 수거 방문시 전달 부탁드립니다.

    상품은 입고 후 검수기간 평일 2~3일 소요 후 배송비 차감하여 환불 처리 될 예정입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저희 고객센터 또는 온라인 상담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KA***************
    [배송]  상품 배송 문의
    답변완료

    [질문]

    1/17 주문했던 덱스터 패치워크 트위드 트러거 자켓 언제 배송되나요 ?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일꼬르소 공식 온라인 스토어 입니다.

    먼저 주문하신 예약 배송 상품의 배송 지연으로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예약 배송 상품의 출고 관련하여 확인해본 결과

    고객님의 주문건이 출고 단계에서 출고가 지연되는 오류가 발생되었던 것으로 확인되어

    금일 빠른 출고 요청으로 내용 전달하였습니다.

    신속한 배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오니 시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배송 지연으로 인해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저희 고객센터 또는 온라인 상담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양태*
    [A/S]  자켓 as 파일첨부 있음
    답변완료

    [질문]

    가죽부분이 찢어졌는데 as될까요 된다면 처리방법 알려주십쇼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일꼬르소 공식 온라인 스토어 입니다.

    안타깝게도 상품의 수선가능여부 및 비용관련한 내용은 AS담당자가 실물 확인 후 정확한 안내가 가능하여, AS접수방법으로 안내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A/S접수 방법 】 

    1. 택배 선불 발송 방법

    택배 발송 시 (※ 택배사 무관) : 택배비 선 결제 후 발송하되 메모를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메모 동봉 내용 :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A/S 요청 사유, '담당자 통화요청'  기재 동봉 

    ② A/S센터 주소 : 경기도 군포시 엘에스로 161 금산빌딩 1층 LF CS센터 (일꼬르소 ) 담당자앞 

    ③ A/S센터 연락처 : 02-1544-5114


    2. LF몰 회원 가입되어 있고 앱을 이용 하실 경우(택배비 부과 없음)

    모바일App _ 마이페이지 _ 온라인 AS 접수 

    : [모바일App _ LF몰 로그인 → 마이페이지 → A/S 수선접수] 접속하여 직접 접수 가능합니다.

    - 온라인 접수 후 택배 발송 시, AS 완료되는 시점까지 발송하신 택배 송장 보관 부탁 드립니다.


    ★실물 접수 후 AS 불가 시, 회송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l3******************
    비밀글 [배송]  비밀글입니다.
    답변완료

    [질문]

    안녕하세요 주문번호 2502141731000006 인데 L사이즈 주문했는데 M사이즈로 변경출고부탁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일꼬르소 공식 온라인스토어 입니다.

    문의주신 옵션변경 요청에 대한 답변드리겠습니다.


    저희 일꼬르소는 현재 주문 수정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지 않고 있어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고객님께서 최초 주문하신 전산상에 접수된 상품 색상, 사이즈로만 상품이 출고가 가능합니다. 

    요청하시는 사이즈로 변경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상품은 현재 상품 준비중으로 판매가격이 동일하고, 아직 판매중일경우 상품 주문취소 후 재구매 부탁 드립니다.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도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만족 드릴 수 있는 일꼬르소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은 고객센터 또는 온라인 상담으로 문의 주십시오.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김수*
    [A/S]  패딩 AS 파일첨부 있음
    답변완료

    [질문]

    안녕하세요.


    몇년 전 구입한 패딩의 지퍼가 고장나서 잘 안 올라가는데, 어디서 수리받을 수 있는지, 비용은 얼마나 될 지 궁금해서 문의글 올립니다.


    제품번호는 : IEJU0F003 입니다.


    사진으로도 첨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일꼬르소 공식 온라인 스토어 입니다.

    안타깝게도 상품의 수선가능여부 및 비용관련한 내용은 AS담당자가 실물 확인 후 정확한 안내가 가능하여, AS접수방법으로 안내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A/S접수 방법 】 

    1. 택배 선불 발송 방법

    택배 발송 시 (※ 택배사 무관) : 택배비 선 결제 후 발송하되 메모를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메모 동봉 내용 :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A/S 요청 사유, '담당자 통화요청'  기재 동봉 

    ② A/S센터 주소 : 경기도 군포시 엘에스로 161 금산빌딩 1층 LF CS센터 (일꼬르소 ) 담당자앞 

    ③ A/S센터 연락처 : 02-1544-5114


    2. LF몰 회원 가입되어 있고 앱을 이용 하실 경우(택배비 부과 없음)

    모바일App _ 마이페이지 _ 온라인 AS 접수 

    : [모바일App _ LF몰 로그인 → 마이페이지 → A/S 수선접수] 접속하여 직접 접수 가능합니다.

    - 온라인 접수 후 택배 발송 시, AS 완료되는 시점까지 발송하신 택배 송장 보관 부탁 드립니다.


    ★실물 접수 후 AS 불가 시, 회송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KA***************
    [A/S]  패딩as 파일첨부 있음
    답변완료

    [질문]

    패딩 등상부쪽에 사진에 있는 거 처럼 구멍 생겨서 as가능할까요?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일꼬르소 공식 온라인 스토어 입니다.

    안타깝게도 상품의 수선 가능 여부 및 비용 관련한 내용은 AS담당자가 실물 확인 후 정확한 안내가 가능하여, AS 접수 방법으로 안내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A/S접수 방법 】 

    1. 택배 선불 발송 방법

    택배 발송 시 (※ 택배사 무관) : 택배비 선 결제 후 발송하되 메모를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메모 동봉 내용 :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A/S 요청 사유, '담당자 통화요청'  기재 동봉 

    ② A/S센터 주소 : 경기도 군포시 엘에스로 161 금산빌딩 1층 LF CS센터 (일꼬르소 ) 담당자앞 

    ③ A/S센터 연락처 : 02-1544-5114


    2. LF몰 회원 가입되어 있고 앱을 이용 하실 경우(택배비 부과 없음)

    모바일App _ 마이페이지 _ 온라인 AS 접수 

    : [모바일App _ LF몰 로그인 → 마이페이지 → A/S 수선접수] 접속하여 직접 접수 가능합니다.

    - 온라인 접수 후 택배 발송 시, AS 완료되는 시점까지 발송하신 택배 송장 보관 부탁 드립니다.


    ★실물 접수 후 AS 불가 시, 회송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진찬*
    [상품]  상품문의
    답변완료

    [질문]

    예전에 구매한 IEPAE103B2 블루와이드 원턱 데님 제품은 더이상 구매 불가한가요? 혹시 비슷한 제품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일꼬르소 공식 온라인 스토어 입니다.

    문의 주신 상품은 21SS시즌 상품으로 현재는 단종되어 재입고 예정이 없는 것으로 확인되며,

    죄송하게도 디자인별 사이즈나 핏감, 색상이 다를 수 있기에 상품의 추천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문의에 도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저희 고객센터 또는 온라인 상담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Ms****
    [반품]  반품
    답변완료

    [질문]

    반품신청해서 물건 보냈는데 환불금액은 언제쯤 받을수 있을까요?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일꼬르소 공식 온라인 스토어 입니다.


    문의 주신 반품 신청 상품은 2월 10일 물류센터 도착 후 검수 완료되어 환불 승인되었습니다만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 내역 확인까지 평일 기준 2~3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내용은 고객님께서 이용하신 네이버페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시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저희 고객센터 또는 온라인 상담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TK
    비밀글 [상품]  비밀글입니다.
    답변완료

    [질문]

    https://www.ilcorso-official.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2062


    퀼티드 카라 패딩 블루종 다크그레이

    IEJU3F304G3

    혹시 이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살 수 있나요?
    서울 이나 경기도애 있는 매장에 방문 가능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일꼬르소 공식 온라인 스토어 입니다.

    문의 주신 상품의 오프라인 재고 확인되는 매장 안내드립니다.

    확인된 재고는 실시간 재고는 아닌 부분으로 매장 방문 전 원하시는 상품의 사이즈를 보유하고 있는지 여부 확인후 내방하시는 것을 추천하고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매장명: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 연락처: 031-8048-2427

    ★ 주소: 경기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152번길 100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저희 고객센터 또는 온라인 상담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문의
    비밀글 [주문/결제]  비밀글입니다.
    답변완료

    [질문]

    어제 문의드렸는데요 무신사에서 주문건 (주문번호 202502011341540004)구멍난것때문에 블랙만 교환/ 브라운 반품 문의드렸는데요 그냥 기존 주문건 둘다 무상 반품으로 환불처리해주세요 가격 똑같아서 블랙은 무신사에서 다시 새로 주문 넣었습니다 블랙 새주문건은 혹시 오늘 출고가 가능할까요?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일꼬르소 공식 온라인 스토어 입니다.

    문의 주신 주문 상품에 대해 무신사 측에 무상 반품 접수 및 회수 확인되어 당사 물류에 상품이 도착되는 대로 검수 후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추가 주문해주신 상품은 금일 주문 수집 후 출고요청되어 빠르면 금일, 늦어도 익일 출고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문번호 : 202502060851130002

    상품명 : 에센셜 캐시미어 모크넥 니트 블랙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저희 고객센터 또는 온라인 상담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Ms****
    [반품]  반품신청
    답변완료

    [질문]

    반품 신청을 했는데 제가 따로 택배 보낼 필요 없이 기사님이 물건 수거하러 오시나요?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일꼬르소 공식 온라인스토어 입니다.


    요청 하신 반품 접수 승인 및 회수 접수를 진행 해 드렸습니다.


    상품은 택제거 및 외부착용 진행하지 않으신 상태로 재포장 하여 CJ대한통운에서 평일 2~3일 이내 수거 방문시 전달 부탁드립니다.


    상품은 입고 후 검수기간 평일 2~3일 소요 후 배송비 차감하여 환불 처리 될 예정입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저희 고객센터 또는 온라인 상담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문의
    비밀글 비밀글입니다.
    답변완료

    [질문]

    바로밑에 글 불량건 문의드렸는데요- 브라운은 반품을 원해서 무신사에서 교환으로하면 각각 안되고 브라운 ,블랙 둘다 교환으로 되어서요 그래서 반품으로 접수한거거든요.. 브라운만 반품 / 블랙은 불량 교환인데 둘다 교환으로 하는게 맞는건가요 ㅠ 그럼 브라운이 주문내역에서 환불 처리가 안될거같아서요 아니면 지금대로 두가지 무상반품으로 진행해주시고 블랙만 새로 주문서 넣어도 되나요?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일꼬르소 공식 온라인 스토어 입니다.

    문의 주신 주문 상품 관련하여 직접 접수하실 때 브라운 반품, 블랙 교환으로 각각 접수가 안되시는 경우

    무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요청 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반품 및 재주문 하시는 경우도 가능합니다만

    가격 차이가 발생되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어서 신중히 고려 후 결정하시기를 권해드리고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저희 고객센터 또는 온라인 상담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문의
    비밀글 [교환]  비밀글입니다. 파일첨부 있음
    답변완료

    [질문]

    무신사통해서 주문했구요 주문번호 202502011341540004 브라운은 반품원하고 블랙은 구멍나있는 불량제품이라서 새상품 교환받고싶은데 이경우 배송비를 어떻게 해야하나요 주문내역에서 어떻게 할지몰라서 둘다 반품으로 했거든요.. (그리고 블랙 불량부분 제가 스티커로 붙여놨습니다 )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일꼬르소 공식 온라인 스토어 입니다.

    먼저 상품으로 인해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상품의 택제거나 외부착용 없이 재포장 부탁드리며, 무신사 측으로 교환 원하시는 상품에 대해 불량 사진을 첨부하여 교환 신청으로 변경 접수 해주시면되며,

    불량 상품과 합배송 후 합반송으로 진행될 예정이기 때문에 배송비 부담없이 진행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저희 고객센터 또는 온라인 상담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1 2 3 4 5

비밀번호 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