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안녕하세요 질문드릴게 있습니다!
1. 휴면회원이라고 되어있는데 해제하는 방법이나 창은 나오지 않고 튕기기만 하는데 어떻게 해제할 수 있을까요?
2. 패딩을 구매해서 잘 입었는데 팔 부분에 뚫린곳?이 생겨서 A/S 를 맡기고 싶은데, 따로 공식적인 수선을 맡길 수 있는지
아니면 사설업체에서 그냥 수선을 해서 입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왠만하면 공식몰에서 수선받고 싶어서요!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일꼬르소 공식 온라인 스토어 입니다.
먼저, 휴면해제의 경우 아이디와 가입하신 고객님의 성함을 확인후 재문의주시면 확인후 해제 진행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S의 경우 LF AS센터로 수선접수가 가능하며, 소재나 디자인에 따라 수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만
정확하 수선 가능여부 및 비용 관련 내용은 AS담당자가 실물 확인후 정확한 안내가 가능하기에 접수방법으로 먼저 안내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A/S접수 방법 】
1. 택배 선불발송 방법
택배 발송 시 (※ 택배사 무관) : 택배비 선 결제 후 발송하되 메모를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메모 동봉 내용 :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A/S 요청 사유, '담당자 통화요청' 기재 동반
② A/S센터 주소 : 경기도 군포시 엘에스로 161 금산빌딩 1층 LF CS센터 (일꼬르소) 담당자앞
③ A/S센터 연락처 : 02-1544-5114
2. LF몰 회원 가입되어 있고 앱을 이용 하실경우(택배비 부과 없음)
모바일App _ 마이페이지 _ 온라인 AS 접수
: [모바일App _ LF몰 로그인 → 마이페이지 → A/S 수선접수] 접속하여 직접 접수 가능합니다.
- 온라인 접수 후 택배 발송 시, AS 완료되는 시점까지 발송하신 택배 송장 보관 부탁 드립니다.
★실물 접수 후 AS 불가 시, 회송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저희 고객센터 또는 온라인상담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